고단백저칼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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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디지터르 조회 38회 작성일 2020-10-18 07:54:2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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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단백 저칼로리 음식 TOP 5 !!!!! 과연 1위는?! (닭가슴살 아님)

iCandy 온라인 다이어트 \u0026 간헐적 단식 코칭, 린바디 온라인 스토어, 인스타그램 https://linktr.ee/icandy #다이어트 #고단백 #식단 #단백질
*** 본 영상은 제가 간헐적 단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현재 저의 의견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칼로리 대비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음식들을 공유합니다.
단백질 채울때 가장 효율적인 음식들 TOP 5.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icandyphq.sw/

********공지********
저는 간헐적 단식 라이프스타일과 각종 다이어트/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전업 유튜버*입니다.
저는 [의학박사] [영양사] [대학 전공자]도 아닙니다. 한때 급격한 체중 증가를 겪어봤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많이 배우고 극복한 사람입니다. 어린 시절 미국 이민 생활 15년 경험으로 탄탄한 영어 기초 덕분에 다루는 분야의 최신 정보를 늘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 영상들을 통해서 최대한 많은 분들이 본인이 가능한 최고의 몸매를 만드시고 건강도 찾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일반인*입니다. 제가 가진 경험들과 하루하루 쌓고 있는 지식 범위 내에서 언제나 최선의 의견을 공유해드리지만, 저 또한 하루하루 배워가는 입장이며 시간이 지나면서 의견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제가 권장하는 걸 시행하는 것은 *본인*의 판단이며 책임 또한 *본인*에게만 있습니다. 이미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 시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Donghun Lee : 말씀하신 대로 새우는 단백질>지방>탄수화물이 월등히 차이나서 고단백질 음식으로 적합한 것 같습니다.
햔편으론 새우가 콜레스테롤을 많이 함유해서 먹으면 인체 내 콜레스테롤이 증가된다는 누명을 쓰고 있지만 현재는 속속들이 그러한 관계가 없음이 발표되고 있긴 해요.


아몬드나 땅콩 같은 견과류도 단백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지만 탄수화물도 그에 버금가게 있으며, 지방이 단백질보다 월등하게 많기도 하지요.
햄프 씨드를 견과류로 볼 수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단백질과 지방 구성으로 봤을 때는 어떠한 견과류들도 따라올 수 없는 함유량이기도 하고요.
견과류들은 대개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비슷하지만, 햄프 씨드는 탄수화물이 적습니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는 우리의 생각과 달리 운동이 무시될 정도로 식이요법이 거의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탄고지 또는 저탄고단의 식단이 효과가 있으며, 간헐적 방법을 이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다만 체중 감량만 따지만 운동은 무시된다고 할 수는 있지만, 체중 감량시 뼈와 뼈 사이를 잇는 근육도 같이 손실 되는데 이는 건강하지 못한 인체를 갖기 때문에 체중 감량과 별도로 건강을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은 필수라 하겠습니다~
김몬 : 미래에서 왔습니다. 많이 회춘하셨네요
대인배Endurance and Patience : 이때는 몇키로 지금은 몇키로? 키는?
Sarah Hwang : 새우가 100g에 단백질 22g 이던데 새우만으로 단백 질 한다 치면 대략 400그람정도 먹는 건가요..?
음무핫핫핫 : 이때는 귀여우시네영 ㅋ
보스털 : 남자는 머리빨
여신 : 이때는 왜케 통통? 예전건가 보네욤
붕방 : 참치릉 고추참치캔으로 먹어도 되나요 ?
jae Hee : 제 몸무게 x 1.8
이소정 : 연어는별로인가요? 생선이랑요! 고등어나삼치 이런거요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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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쏘팟의 다이어트 책이 발간됐습니다! 유튜브 영상들을 총정리하고, 새로운 주제도 실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교보문고 https://bit.ly/3e6J99H
_해 뤼 : 저 다음주부터 실제로 20-100그램 도전할게여
-쿙쿙•_• : 우와 감사합니다 이해가 쏙쏙 되네요
Chloe : 1년전에 1단계를 2~3달 하면서 걷기운동1시간+스트레칭하니까 살이 진짜 잘빠지더라고요. 근데 원상복귀되는시간이 더 빨랐어요ㅋㅋㅋ이제 급하게 빼는 다이어트는 안하려구요.
subbing to everyone who subs to me : 밥 반만 먹는게 그냥 밥만 먹는건가요?
김현영 : 정말 간결하고 이해가 잘 되도록 설명해셨네요^^
게다가 정확한 발음과 성량 톤까지 완벽하심^^
아이유좋아 : 아침에 방울토마토 4개 점심 달걀1개 저녘 오이 이렇게 하고 저녘 마다 점핑다이트 1시간 하고 하면 3개월 안에 몆키로 빠질까요 알려주세요 ㅜ
아우장난치지말고빨리짜장면주세요 : 사람 한 명 살린다 생각하시고
똑똑 하신 선생님들 식단 지적해주고 가세요

아침 : 그릭요거트+샤인머스켓7알+블루베리반줌

점심 : 닭가슴살or생선반or오리고기+야채믹스or양파1개+쓰리라차소스+고구마1~2(손바닥 크기)

저녁 : 야채믹스+계란2개+닭가슴살

배고프면 샤인머스켓1~2or+고구마 손바닥 4분의1크기 섭취

이게 맞을까요?
세리맴 - seri maam : 배부르게 먹고 다이어트하는 요리를 만들고 있어요. 빼는것도 힘들지만 유지하는게 더 힘들죠~~~건강하게 먹고 즐겁게 다이어트하자. 절대 굶는건 아닙니다.~~~ 영상 잘보고 갑니다.
서정임 : 급작스럽게 식단조절해서 찿고있었는데!!ㅠㅠ
감사합니다!!!! 공유해요!!!

묵은 뱃살 빼려면 지방 태우는 이 음식을 드세요.무조건 살 빠지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

지방을 태우는 이 음식 먹은 후 축 처진 묵은 뱃살 사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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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음식을 소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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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찬희 : 콩밭메다 콩도까고 소쩍꿍
S J : 60대 할미 입니다 선생님 방송 열심히 보고 있읍니다 노트에 적어가면서요 ^^
금금 : 내가 좋아하는것들이네~굳
김희옥 : 정말 침착하고 젊잖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늘부자 : 무조건살빠지는 좋은 음식
1.십자형채소
2.귀 리
3.고 구 마
4.흰강낭콩
5.후지사과
6.토 마 토
7.연 어
ᆞᆞ : 덜쳐먹고 많이 움직이면 되잔아
서울부동산 : 이것저것 다따지면 먹을게 없고 뭐든지 많이 먹으면 살찐다.살찌는게 싫으면 적당히먹고 운동하는게 좋다
하임이 : 목소리 좋으십니다 잘듣고갑니다
S저승사자 : 달이 빛나는밤에 농사일 하시면 두배로 빠집니다~
최리소스 : 우와 목소리 너무 좋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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