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니트브랜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대문시장 조회 6회 작성일 2020-08-01 12:00:12 댓글 0

본문

니트 브랜드 추천이야 놓치지마 사랑해

내돈내산 FLEX..당분간 지양한다..
텅장으로 핏더사이즈 해버렸어~♬
핏더사이즈 : 내가 직접 카드슬래쉬한 꼬르노에 부탁드려서 할인쿠폰 받아냈다!! 첫 구매 10% 주던데 결제창에서 쿠폰번호에 "핏더사이즈" 입력하면 11,111원 추가 할인 해주니까 맘에 들면 직진 뀻♥ (11월11일까지만이래✂️)
Din : 배고파서 그런지 모두마싯띠 라고 들려ㅠㅠ
ᄋᄌᄋ : 니트브랜드중에 존스메들리도 해주시면 안되나요? 영국 브랜드라고 들었는데 후기가 별로 없어서 고민되네여ㅜㅜ https://johnsmedley.co.kr/home 참고하시라고 url 첨부드립니다.
이전웅 : 굳굳ㄱ둗
calmdowm man : 남주혁현타 ㅋㅋㅁㅋㅋㅋㅋㅋㅋㅋ
손일원 : 이 분 컨셉이 지금 레드오션인 패션 채널에서 제대로 자리잡을 수 있는 강점이 있네요 ㅎㅎㅎ
배병철 : 안데르센 안데르센 니트는 어느 사이트에서 구매 하는게 가품없이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나요?
모다 : 이형은 피곤해서 힘없는거도 정감가네
tv십시일반 : 안데르센 스키퍼 가디건은 착용사이즈가어떻게되세요??
강두현 : 빨간 트레이닝 바지 브랜드 어딘가용?

유행없이 입기 좋은 4가지 니트 브랜드 추천 +코디

스펙 183cm / 83 kg (상의 xl~2xl, 하의 33~34, 신발 290~300)
핏더사이즈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메일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ZAMSTER 잼스터 : 안녕하세요 핏더팬님들ㅎㅎ수줍은 핏더사이즈님 보러오세용♡
고등부갈현교회 : 폴로 케이블니트 무슨색이에요? 검정? 네이비?
bongjune choi : 아미는 내가 원하는 색상 사이즈 0 못구하겠음
이정인 : 저번에 백화점에서 입어봤는데 존스메들리도 괜찮더라구요
조Besy : 폴로니트 품명좀 제대로 알려주실분
정글뺏는띠모 : 니트가 이쁘긴하다..
박진우 : 폴로 랄프로렌 니트 어디서 사나요
jihoon yang : 행님 가격 래인지가 넓어서 개좋ㅎㅎㅎ
정의준 : 볼때마다 텐션 같이업대서 너무좋다 ㅋㅋ
** : 핏더사이즈님 폴로케이블니트 저도 같은 색 있는데요. 그 위에 아우터는 어떤 걸 입으면 좋을까요? 혹여나 댓글보시면 답글 뀨읏

명품 니트 브랜드 추천 안데르센안데르센

니트 핏더사이즈 해버리긩~
오청운 :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띠요요옹 : 이형 옛날엔 조용했네 재밌구만...
HBK : 형 썸네일 뭐야....
미확인생물체 : 이거 울샴푸로 세탁하는 것도 찍어줘요. 세탁소 보내지말라는 말 듣고 깜놀했네. 세탁소 드라이 안좋아요?
김가희 : 누가 무인도에서 1년 살다온 그레이라고 했다 하던데 진짜네 ... 수염 없으니까 그레이 느낌 물씬
장닥터 : 뭐야 형 어떤 요인이 형을 변화시킨거야 전여친이 구독이라도 한거야? 말해바
째워넛 : 형 어디갔어..??
당황했다 이얘기야 내얘기는 ㅋㅋㅋㅋ
뀻 이거 너무 조핫ㅋㅋㅋ
SoSo하다 : 콧수염 없으니까 인물이 살음
Kim Hoi Soo : 형님 174 에 78 키로이고 평소 셔츠 105-110 톰브라운 사이즈로 3 사이즈 입는데 사이즈 몇 해야 하나요?? 라지랑 엑스라지중 어떤게 맞을까요
Jong goo Lee : 이것도 좋지만 니트는 울이 가장 유명한 스코트랜드의 인버알란이나 제이미슨스가 더 좋으듯싶네요^^

... 

#대행니트브랜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sw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