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코밑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림팀 조회 11회 작성일 2021-10-23 05:37:05 댓글 0

본문

COOLKKADANG 인중털 없애는 최고의 방법은? 160615 EP.174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20분
tvN 곽승준의 쿨까당
이예지 : 저 이거 지속적으로 하다가 인중에 습진생겨서 진짜 진짜 힘들었음...하지말아여
허준서 : 뭐야 디파다!
이민지 : 근데 몇일 지나면 검은 털 자라서 이상함 절대 하지마셈
빔빔 : 모가 존나 두꺼운데 나는 시발ㅋㅋㅋ
SkyClouds : 정보 감사합니다. 그럼 엇던 방법이 좋와요?

인중털 뽑기

#행복하세요여러분 #인중화끈쓰 #기분돟 #왁싱 #셀프 #셀프왁싱 #인중왁싱


브금 :

냐하 : 인중털 갑자기 막 티 나고 신경쓰일때 있음 화장하고 나서도 뭔가 거뭇한 느낌..
예리 : 두꺼운건 아니지만 솜털은 아닌거 같고.. 신경쓰이는 인중털..
고굼갑 : 앞머리 깐 메이크업을 스리슬쩍 요청해봐도 될까요
키봉 : 울공주님은 어쩜 저렇게 이쁠까 라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영상보는 내내 너무 천사 같아서 또 한번 놀랬어요❤️ 사랑해요 산범 공주
김윤정 : 산범언니 저 거 왁스 뜯을 때 표정이 넘 귀여워ㅠㅠ
그냥 언니 이쁨 귀여움 세상에 좋은 거 다 해요ㅠㅠ❤️❤️❤️❤️

평생 털관리에 수억쓴 언니들의 솔직후기 (헤어라인시술,속눈썹연장,레이저제모 등) | 디바걸스

유튜버 ‘디바제시카’와 ‘디바제니’ 친자매의 현실예능!
코디, 먹방, 뷰티, 일상,하울, 걸스토크, 리액션, 상황극.. 우린 그냥 다해~
* 비지니스 문의: jbsnetwork7@gmail.com

BGM by 비지엠팩토리 https://www.bgmfactory.com/​
디바걸스 : 여러분만의 각종 털관리 비법이 있다면 .....공유해쥬세요~!!! 좋은건 나눠야징!ㅋㅋㅋ
이다인 : 진짜 언니들은 솔직해서 더 좋은듯 ㅇㅇ
₍⑅ᐢ. ̬.ᐢ₎♡ : 이 언니들은 웃는거나 뭐 하는게 가식적이지가 않아서 너무 조음..
또잉 asmr : 아니 시카언니는 곧 40대가 될 얼굴이 아니다...진짜 겁나 젊어보이네
솔루 : 와... 언니들 거짓말이 아니라 오늘 진짜 너무 예쁘다 진짜 시카언니 진짜 우아함... 제니언니는 진짜로 20대 같애ㅠㅠ
진짜 들어오자마자 헉 했잖아...

... 

#여자코밑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sw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