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기칼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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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겟토 조회 97회 작성일 2021-11-18 21:34:4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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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내 최애간식 백설기떡 칼로리는?

초코설기 꿀설기 딸기설기 을매나 맛있게요 ㅠㅠ
전자렌지에 돌리면 포슬포슬 따끈따끈...
그런데 백설기 칼로리 어마어마하다는거 아셨어요...?
백설기 칼로리 알아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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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디홍TV [디저트채널] : 폭신폭신 맛나겠네요^^

칼로리 적게 먹는데 감량이 안된다? "1 kcal=1 kcal"가 아닌 이유!

"A calorie is not a calorie."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icandyphq.sw/

********공지********
저는 간헐적 단식 라이프스타일과 각종 다이어트/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 유튜버*입니다.
저는 [의학박사] [영양사] [대학 전공자]도 아닙니다. 한때 급격한 체중 증가를 겪어봤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많이 배우고 극복한 사람입니다. 어린 시절 미국 이민 생활 15년 경험으로 탄탄한 영어 기초 덕분에 다루는 분야의 최신 정보를 늘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 영상들을 통해서 최대한 많은 분들이 본인이 가능한 최고의 몸매를 만드시고 건강도 찾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일반인*입니다. 제가 가진 경험들과 하루하루 쌓고 있는 지식 범위 내에서 언제나 최선의 의견을 공유해드리지만, 저 또한 하루하루 배워가는 입장이며 시간이 지나면서 의견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제가 권장하는 걸 시행하는 것은 *본인*의 판단이며 책임 또한 *본인*에게만 있습니다. 이미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 시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iCandy피지크 : "1 칼로리 = 1 칼로리"가 아닌! 수많은 이유중 고작 한가지
김성연 : 오늘은 저의 생일입니다!ㅋㅋㅋㅋ다들축하해주세요ㅠㅠ

생일을 맞이해서

★★보통에서 마름이나★★
★★마름에서 미용체중★★까지 목표를 두고계신

피지크님 애청자분들을 위해 피지크님이 여태까지 올려주셨던 영상과 논문, 그리고 제가 현재 진행중인걸 바탕으로 팁하나드릴게요!


저는 참고로 2017년 8월경 165cm, 75kg때 시작해서 4개월 정도 경과후 56kg정도로 1년이상 쭉 유지하다가
제 몸을 시험용쥐(?)삼아서 여러 Test를 해보고 현재는 51~52kg 유지하고있습니다!(허리둘레 67~68cm)



1.식단이 99.9%입니다(현재 운동은 매주 토요일 아침 공복 자전거 1시간30분정도 타고오는것 외에는 운동안하고 있습니다)


2.식단이 철저하다면 간헐적 단식의 시간은 자유롭게 조절하셔도 됩니다
(저는 식단이 좀 느슨하게 할때는 23:1을 쭉 해왔었는데 아무래도 미용체중으로 가려다보니 감량이 안되는날,
혹은 살짝 증량되는 날도 있어서 식단을 타이트 하게 조이고 현재 16:8로 진행중입니다.)


3.식단이 철저하다면 과도한 치팅이나 음주후에도 3~4일내로 복귀되며 정체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제가 하고있는 식단 --->>>
점심-12시반에 회사에서 집에서 싸온 도시락 식사(계란4알 + 참치캔작은거(100g) + 쌈채소 + 브로콜리 등 야채아주많이 + 익힌 밤고구마 100g)
저녁-퇴근 후 계란4알 + 닭가슴살200g + 쌈채소 + 브로콜리 등 야채아주많이 해서 7시반쯤 식사종료 후 단식시작)

(크게보자면 당질은 익힌밤고구마 100g에 포함된 35g정도가 전부이고 나머지는 단백질과 지방으로 구성했습니다
Fatsecret 어플로 계산해보니 일일섭취량이 탄수화물 35~40g(야채탄수는제외), 단백질 120~130g, 나머지 지방 이 정도로 측정됩니다)


4.야채와 단백질은 괜찮지만 탄수화물은 식사 순서중 제일 마지막에 섭취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이렇게 드시면 야채의 섬유질이 탄수화물의 흡수를 방해하여 같은양을 먹어도 흡수가 덜되어 인슐린 자극이 덜하다고 합니다.
저도 단백질을 야채와 쌈싸먹으면서 다 먹고 제일 마지막에 입가심같은 느낌으로 고구마를 먹습니다)


5.외식을 피할수 없다면 되도록 단백질이나 지방위주의 메뉴를 선택하며 중요한건 메뉴를 단백질이나 지방메뉴를 선택하였다 하더라도
식당자체의 반찬 등에 들어있는 소스, 양념류는 금지하셔야됩니다(양념장, 무침, 장아찌 등등 쉽게말해서 단맛이 나는 반찬은 금지하셔야 됩니다)


6.적절한 나트륨을 섭취해야 체지방이 연소됩니다.
(무염식, 저염식 같은 경우에는 고도비만이나 비만 또는 중도비만의 다이어터들에게 초반에 효과가 있고
제가 위에 써드렸던 보통에서 마름이나, 마름에서 미용체중으로 가시려는 분들에게는 무염, 저염식 할시 체지방연소가 훨씬 더디거나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체지방연소가 안됬습니다ㅠㅠ)
(여기서 적절한 나트륨이란 16:8, 하루 두끼 식사 기준으로 한끼에만 단맛이 나지않는 김치 정도 적당히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생각나는대로 써봤는데 아마 내용이 더 있을거같아요ㅠㅠ

그래도!! 일단 이렇게 지켜주시면
저 같은 경우 2~3일에 허리둘레 1cm씩 감소하고 있습니다.
(어쩔수없는 음주나 고탄수 회식하게 되면 위 내용대로 일주일정도 해서 다시 원상복구합니다..
이런식으로 체중 51~52kg 사이로 쭉 유지하고 있는데
현재는 금주한지 한달이 넘어서 아마 조만간 원하는 무게 달성 후 유지어터의 길을 걷지 않을까 싶습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달아주세용 최대한 아는데까지 답변드릴게요!!



피지크님 올해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구독자 5만향해서 가즈아~~!!!
현숙 : 늘 단식에 필요한 정보만을 콕콕 집어주시니 잘못된 방향으로 가려다가도 영상 보고 나면 바로 잡게 되네요. 어쩔수 없이 치팅 하게 될때도 많은 도움 됐습니다. 좋은 영상 꾸준히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헛방오드리 : 간헐적단식을 다이어트에 촛점을 맞추고 시작하신 분들은 맘에 흡족하지 않은 분들이 많은가 보군요~^^
저 같은 경우는 처음 다이어트에 도움 될까하고 시작했는데 간단을 시작 후 몸 컨디션이 너무 좋아져서 살 빼는 목적보다는 내 몸 건강을 위해 꾸준히 간단을 하고 있어요~
좋은 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limi : 진짜 저한테 필요한 영상이었어요ㅠㅠ
빵순이라 빵을 포기 못해서 먹고는 있는데 먹어도 되는게 맞나 긴가민가하더라구요ㅠㅠ
진짜 빵 끊어야겠어요ㅠㅠ영상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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