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분위기 좋은 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애신아씨 조회 8회 작성일 2020-09-16 16:00:13 댓글 0

본문

인천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 분위기좋은 예쁜커피숍 카페 발로 valor 영화 뷰티인사이드 촬영지

#인천카페 #인천가볼만한곳 #인천데이트코스 #카페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잼잼티비 입니다. 오늘은 인천 위치한 핫플레이스 hot place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 멋있는 가구와 빈티지 vintage 소품 아이템으로 가득한 예쁜 카페 커피숍 valor 발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수많은 연예인들의 화보 뮤직비디오 촬영지로도 유명한 발로 입니다. 이 곳은 원래 자동차부품 생산 공장이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카페 가구매장 촬영 광고세트장 스튜디오로 재탄생한 valor 를 영상을 통해 살펴보시죠 ! 구독과 좋아요 댓글 알림설정 많이 부탁립니다 ^^





음원 라이센스

[Take Me Higher- Jahzzar]

http://freemusicarchive.org/music/Jah...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4.0 International— CC BY-SA 4.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프리셋

메이크 스튜디오
박미건 : 저기 우리동네에요
화장실 냄새 엄청 나던데
만두쟁이 : 연기가 많으 늘으셨는데요?
김정애 : 가좌동 어디쯤에 있습니까? 대답해주세요?
최정윤 : 헐 여기 샤이니공연VCR 촬영지기도 했는데! 동영상으로 보니 나중에 꼭 가야겠네요
happycc30 : 잘 봤습니다!
아바라 TV [ 미니멀 짠테크 ] : 우와 인천인으로써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요 그리고 잼잼님 너무 아름다우세요~~!!반해버렸어요~~ !!!
과도한 여자둘 : 인천사는데 이런곳도 있었군요!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영상 잘보고갑니다!
다니엘TV : 여기 한효주가 주연으로 나왔던 영화의 배경 가구 점이랑 좀 비슷하네요 잘 보고가요 ^^
김뭉치 : 우왕 분위기가 진짜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저도 조만간 가서 인생샷 건지고 싶네요>_<ㅎㅎ
까니짱 [ G-NI ] : 엄청 미인이시네요 ㅎㅎㅎ 구독 누르고 자주 뵐게요~

송도 가볼만한 곳? 송도 야경 맛집 케이슨24!!

[인사이드송도] 새미의 GoGo송도 - 송도의 야경 맛집, 케이슨24!

송도 가볼만한 곳? 송도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곳? 송도에서 가족들과 나들이하기 좋은 곳? 도대체 어디일까요?!

바로 송도의 야경 맛집으로 불리는 케이슨24를 새미가 찾았습니다!

솔찬공원에 위치한 송도의 케이슨24는 바로 앞에 펼쳐진 뻥 뚫린 서해 앞바다를 감상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공연, 전시, 맛있는 음식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랍니다!

특히 서해바다 뒤로 지는 노을과 어둠이 찾아오면 아름답게 빛나는 케이슨24의 야경은 멀리서도 손님을 찾게 만드는데요~

연인과 함께 오고 싶었지만 오늘도 감독님과 함께한 새미..ㅠㅠ
과연 새미는 오늘 야경맛집 케이슨24에서 갬성충만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까요?

'인사이드 송도' 블로그에서 더 많은 송도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https://blog.naver.com/insidesongdo
심지 : 보는내내 기분이 조아여!! 온니가 넘 해맑으셔서
우리가족앨범 : 새미님ㅎ 너무 귀여우시네요^^
케이슨24 잘보고 갑니다~~ 꼭 가볼게요~~
옥팀장TV : 저도 같은 영상을 만들었는데 너무 재미있게 잘 만드셨네요
송도가 국제도시다운 도시가 되도록 많은 유투버가 생겨나길 기대합니다 ^♡^~
sungmin sungmin : 한마디로 멋집니다~
김기훈 : 점점 더 재밌어지는듯
남성한기석 : 예쁘용

65층 레스토랑! 송도 오크우드호텔 [파노라믹 65] 리뷰! 퀄리티/가성비 최고! 뷰실화?!! 럭셔리 호텔 레스토랑 먹방!

#송도오크우드 #파노라믹65 #맛집 #먹방 #럭셔리 #호텔레스토랑 #코스요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송도 오크우드 호텔 65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인 "파노라믹65"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코스 정보 및 가격, 그리고 할인 꿀팁까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This video is made by Movavi Video Editor Program
Homepage: https://www.movavi.com/kr/
사니조아 : 개상넘의 자식들이 저쪽에 성냥갑 아파트 지워논거 보소 경치 다 망쳐났네...홍콩 보다 더 멋진 세계적 관광지를 만들어도 모자를
판에 아주 개판으로 가는 모양이군...
Iuliia Cho : 잘 봤습니다
혹시 라이브뮤직 있나요?
초초고속 : ㅇㅋㅇㄷ 호텔

... 

#인천 분위기 좋은 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sw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