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서면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병아리 조회 51회 작성일 2020-10-13 16:36:51 댓글 0

본문

아직도 호식이만 아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티바 두마리 치킨 TOP3 리뷰!

근데 전 사실 호식이 매운간장이 느므느므 좋아요
티바 양념+호식이 매운간장 먹고 싶다



▶팀브라더스 공식 오픈채팅 [시끄러운 팀브라더스]
: https://open.kakao.com/o/gzUhgI7
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시끄러운 팀브라더스] 검색

▶INSTAGRAM :
팀브라더스 : https://www.instagram.com/teambrothers_official/
JK : https://www.instagram.com/jk_tv/
범 : https://www.instagram.com/beom_ucallme/

▶비즈니스 메일 : SOLUTION@5SECONDS.TV

ⓒ5SECONDS. Inc. ALL RIGHTS RESERVED
티바두마리치킨_OFFICIAL : 오!!!!!!!!!! 맛있는 후기영상 감사합니닭(__) 꾸벅꾸벅
??? : 양파치킨은 여러 치킨집이 있는데 그 중
네네랑 투존에서 먹어봄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아
둘 다 맛은 있었지만 양파가 너무 두꺼워서
먹기 좀 불편함 양파를 얇게 썰어주면 좋은데
근데 여긴 영상으로 봤을 땐 양파가 얇아보이네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그리고 양파치킨은
다른 치킨집이라 하더라도 맛은 비슷한 편
??? : 호식이는 ㄹㅇ 양만 보고 시키는 거지
양념류 치킨 시키면 양념 때문에 튀김이 눅눅한 건 이해하겠는데 흐물흐물함 양만 보고 시켰다가
결국은 후회함 맛도 없음 워낙 느끼한 맛이 강해서
첫맛은 먹을 만한데 계속 먹으면 양때문에 배불러서가 아니라 느끼해서 못 먹음
나야나!NaYaNa! : 호식이 닭 겁나작음 티바가 동일가격에 사이즈도 크고 튀김옷도 얇고 바삭함. 닭다리 크기만봐도 티바가 압승입니다
goesladl LEE : 티바 큰닭에 맛있는 땡초 시리즈 거기다
저렴한가격 굿굿 왕추천
유수호 : 근데 티바 두마리는 뻑살이 좀 함정
mariana ki : 임영웅 광고 티바 두마리치킨 인가요? 구독좋아요 알람했어요
김재은 : 내가 살던 지역에만 있었는지 모르는데 순살 3번 세트 = 순살후라이드+불파닭? 약간 구운닭에 불맛으로 양념한거 이거 자주시켜먹었는데 언젠가 사라졌더라..
이유진 : Kfc 개뜬금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이 비장해서 더웃욬ㅋㅋㅋㅋㅋ
김광남 : 아니 양반 후반 2마리 이거 2만천원인데

[아빠리뷰] 임영웅치킨! 티바두마리치킨의 알마간+고마간+후라이드 / 부채까지 받아왔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선미는근면해입니다!
오늘은 엄마가 원하시던 티바두마리치킨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혹시나 부채이벤트는 끝났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하고 있더라구요!

티바두마리치킨의 알마간, 고마간, 후라이드를 먹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더 맛있게 먹었어요!

아빠의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빠르게 영상을 시청해주세요~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알림설정은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당~!
김경민 : 엄마한테 치킨이랑 부채 사드리고싶은데 부채 지금도 주나요???
mariana ki : 임영웅 구독좋아요 알람했어요 감사합니다 두분잘생겼어요 후라이드반 고마간 티바티바 재미있게했네요 다맛있죠 따님하고 잘하시네요 건행 행복한하루돼세요 고마간 맞아요 다 시켜 먹었죠
뉴시 : 저희 부모님도 임영웅 되게 좋아하시는데(추가로 후라이드 반 양념 반을 제일 좋아하세요ㅋㅋ) 왜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지?했는데 알고보니 저희 지역에는 거의 없는 브랜드네요ㅠㅠ 그래도 맛있게 드시는 모습 보니까 못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ㅋㅋㅋ 즐거운 리뷰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장정미 : 친구님 오늘은 영웅치킨이네요~
Wonhee Choi : 오늘은 임영웅 치킨이네요 ~^^
화이팅~~~

황금올리브를 대체한다? 티바두마리치킨 후라이드 양념 리뷰

비비큐 황금올리브를 대체할지도 모른다는 티바두마리치킨을 먹어봤습니다
가격22000원

오늘도 제 영상 시청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만수무강하시고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면 사랑해여!
goesladl LEE : 저도 티바만먹는데 닭도 큰거쓰고 가격도저렴하고 땡초시리즈가 진짜맛있음 !!!
그래 그럼 : 우리 지점은 bbp황금 ㅈㄴ 짬 ㅆㅂ 그래서 티바 먹었는데 ㄱㅊ아서 티바만 먹고 있는중 다 케바케야
무한자유 : 후라이드 맛남 가성비로
궁모닝 : 우리 집 밑에 있던 티바두마리 가게
정말 맛있었는데..... 동네에 사람도 적고 가게도 안에 꽁 박혀있어서 망했어 ㅠㅠ
크라운냥 / Crown Mew youtube : 진짜 티바만 시켜먹는데 후라이드 바삭하는 부분이 개쩔음..
? : 우리 동네는 비비큐보다 티바가 더 맛남
티바먹다 비비큐먹으면 기름지고 더부룩함
울동네 티바는 가슴살도 촉촉하던데 ㅋㅋㅋㅋ 지점차이인듯
달빛 : 솔직히 치킨개비싸서 빡치는데 이런가성비 괜찮다고봐요
이엘 : 23000원 됐어요 근데 ㄹㅇ 개꿀맛임
Vito Corleone : 갠적으로 양념간장 순살이 원탑인듯
김현명엉 : 제주도꺼는요 요그르트2개,허니머스타드,치킨무,콜라로 구성 되어있어요 닭른 엄청 큼지막해요

... 

#티바두마리치킨서면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23건 6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sw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