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목걸이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병아리 조회 42회 작성일 2020-08-10 00:21:05 댓글 0

본문

강아지랑 쇼핑몰에서 쇼핑을 했어요!

새로운 하네스와 리드줄을 장만했던 곰제리
뚱뚱이 제리를 위해서 누나가 라지 사이즈로 사왔어~
근데 너무 크잖아?ㅠㅠ 미안해 제리 너무 과대 평가했다
우리 쇼핑가자아~~
좋아요와 구독! 눌러주세요~

곰이(Gom) 3살(3years old)남자아이(boy) 말티즈(Maltese)
제리(Jerry) 2살(2years old) 남자아이(boy) 포메라니안(Pomeranian)
CH주혐 LV.14 : 0:05 정답!! 알파카!!!
( 기분나쁘면 죄송합니돳.... )
김소현 : 강아지 키우는거 너무 부럽네요.
저희가족은 저랑동생,아빠는 강아지 키우자고 하는데 엄마께서 반대하셔요 ㅠㅠ
남궁다혜 : 강아지 갸웃거리는거 기엽다
마로-malo : 곰이별명이 많넹
김혜련 : 털........
라호빗 : 곰이 알아서 차례 기다렷다가 머리집어넣는거 너무 기엽네여ㅜㅜ
나영임 : 여긴 어디인가요??
콜라 먹는꼴라 : 곰은 김김 갬갬 깨깨
제리는 뚱땡이 젤리 ㅋㅋㅋ
who who : 시식코너가 없어 아쉬울뿐이고^^
* love : 저 귱금헌게 있눈데 왜 곰이를 갬갬이라고 하나요?

강아지 악세사리 ✨1000만원✨ 하울! ❤️ [200개 강아지 목걸이, 모자, 핀]

강아지 옷 1000벌 하울에 이은 악세사리 1000만원 하울 영상입니다 :)
제 직업이 반려견 친구들의 의류를 제작하는 브랜드를 운영하다보니
스타일링에 필요한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수입해서 판매도 하고,
또 해외 여행 시 구매해온 시즌 아이템들도 소개해드리고 싶어 영상을 촬영했어요.

봄, 여름 아이들과 피크닉이나 사진 촬영 등에 추천드릴 스타일링 제안과
제가 소장하고 있는 제품들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구독자 나눔 이벤트도 준비했어요.

[구독자 이벤트 참여 방법]
채널 구독 \u0026알림\u0026 영상 좋아요
댓글로 받고싶은 상품과 이유를 남겨주세요.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5일(수) 오전, 업로드 되는 영상에 발표하겠습니다.
구독자 이벤트 선물 (영상 끝부분에 선물 사이즈 기재되어 있습니다)

1. 럭스버디 목줄
목둘레 21cm~25cm 사이
핑크 1개

2. 자개 목걸이
목둘레 15cm~20cm 사이
블루 1개

3. 똑딱비 진주 목걸이
목둘레 21cm~25cm 사이
블루 1개

4. 꼬모벨라 원석 목걸이
목둘레 20~25cm
블루 1개

5. 갓피바 데님 모자
의류 사이즈 M~XL 입는 친구들
데님 1개

6. 갓피바 옐로우 모자
의류 사이즈 M~XL 입는 친구들
옐로우 1개

7. 플라워 모자
의류 사이즈 S~M 입는 친구들
핑크 1개

8. 플레이그레이 케이프
의류 사이즈 M~L 입는 친구들

9. 범블비 헤어핀
옐로우 1개

10. 메이독 헤어핀
5개 모음 1명


감사합니다ო

✨오파프
http://opaaap.com/

✨오파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paaap_seoul/

✨오파프 일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paaap_muse/

© 2019-2020 by OPAAAP. All rights are reserved.
#오파프 #강아지 #vlog #강아지영상
#강아지액세서리 #액세서리하울 #하울 # #강아지동영상
#강아지유튜버 #マルチーズ #ビションフリーゼ #dog #acchaul
오파프 OPAAAP : [구독자 이벤트 참여 방법]
채널 구독 &알림& 영상 좋아요
댓글로 받고싶은 상품과 이유를 남겨주세요.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5일(수) 오전, 업로드 되는 영상에 발표하겠습니다.
구독자 이벤트 선물 (영상 끝부분에 선물 사이즈 기재되어 있습니다)

1. 럭스버디 목줄
목둘레 21cm~25cm 사이
핑크 1개

2. 자개 목걸이
목둘레 15cm~20cm 사이
블루 1개

3. 똑딱비 진주 목걸이
목둘레 21cm~25cm 사이
블루 1개

4. 꼬모벨라 원석 목걸이
목둘레 20~25cm
블루 1개

5. 갓피바 데님 모자
의류 사이즈 M~XL 입는 친구들
데님 1개

6. 갓피바 옐로우 모자
의류 사이즈 M~XL 입는 친구들
옐로우 1개

7. 플라워 모자
의류 사이즈 S~M 입는 친구들
핑크 1개

8. 플레이그레이 케이프
의류 사이즈 M~L 입는 친구들

9. 범블비 헤어핀
옐로우 1개

10. 메이독 헤어핀
5개 모음 1명


감사합니다ო
이름 : 8번 플레이그레이 케이프 신청해요
또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올리는것 마다 잘 보고있어요 영상에 나오는 퀄리티랄까??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어서 자주자주 영상 챙겨보고 재미있는건 좋아요 눌렀다가 돌려보기도 해요! 앞으로도 영상올리실때마다 알람이 울리먄 바로 달려와 영상 보고 좋아요 느를게용
ᄋᄋ_ : 8번이용 요즘 산책 자주 나가는데 더 이쁘게 하고 나가면 좋을것같아용 이벤트 감사합니당
시현 : 10번
우아,, 영상 보는 내내 전부 예쁘고 고급지네용,,
영상퀄리티도 대박이셔요 ㅠ
저희 강아지 한번 고급진 핀 착용해주고 싶어요
구좋알 완료구요 ㅎㅎ 부탁드립니당,,❤️
말티푸김공주 : 넘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저는 강아지를 처음 기워보는 초보 엄마인데요!
강아지에게 좋은것들을 많이 해주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여건이 되지않아 예쁜 악세서리들을 잘 못사주는 것 같아요 이번기회에 예쁜 악세서리를 선물해주고싶습니다
저는 4번 아니면 6번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송다혜 : 8번 플레이그레이 케이프 신청합니당!! 저희 샵에 강아지가 케이프가 잘 어울리는데 비싸서 한 번도 못 사줬는데 선물 해주고 싶어요!! 영상 넘 재밌게 잘 봤구요 귀여운 강아지 악세사리 많이 알아가욤!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빡션 : 10번 메이독 헤어핀
집에 포메키우는데 악세사리가 전혀 없어요 ㅠ
그래서 봄이한태 핀 한번 해주고싶습니다!
만약 당첨된다면 울봄이는 처음인데 완전 예쁘고 고급진핀을 해보겟네용ㅎㅎ 이벤트 감사해요!❤️
김.ㅂ2ㅈㄹㅁㅈ남현 : 전 아무거나 상관없지만 1번이 맘에 듬니다. 우리가 산책할 때 해주고 싶어서요. 그리고 이런 이젠트 내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용( ´∀`)
호야네지 : 7번 플라워 모자 이벤트 신청합니다 !
저희 집 강아지만 옷을 사주고 고양이는 사준 적이 없는데 고양이 마요에게 너무 잘 어울릴 거 같은 모자여서 당첨된다면 예쁜 모자 씌우고 인생 사진, 영상 갖고싶어요 ಇ
하옹이 : 오파프님 저 사실 아무거나 상관없으니 주고시은거 아무거나 주시면 징~~~말루 감사합니데잉

남대문 애견용품쇼핑!!

남대문시장에 있는 애견용품 도매상가에서 쇼핑하기!
보리꿍 : 강아지의류 가격이궁금합니댜 ㅜ
이창훈 : 사료도 많나요 10키로 이상 대포 ㅠㅠㅠ 강아지가 3마리여서..
김나영 : 낱개구입가능한가요??

... 

#강아지목걸이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sw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