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이바온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양신 조회 29회 작성일 2020-09-26 07:47:45 댓글 0

본문

도쿄에서 꼭 가야할 곳, 오오에도 온천 탐방기 (feat. 도쿄 공항꿀팁)

여행크리에이터 해피새아의 도쿄여행 !!
도쿄공항 에서 도심 나오기, 교통카드 파스모 사는 법부터
오다이바의 오오에도 온천 구석구석 함께 만나보실까요?

영상이 마음에 드신다면 '좋아요'랑 '구독'
햎새 채널 구독링크!! https://goo.gl/bYMeif

+ http://facebook.com/happysaea
+ http://instagram.com/happysaea
+ happysaea@naver.com

해외여행 포켓와이파이 예약 10% 할인링크
https://goo.gl/37d3rG

에어비앤비 첫 이용시 32,000원 할인링크
https://abnb.me/e/9VgykPfUDS

#여행크리에이터 #도쿄여행 #오오에도온천 #일본여행
#여행꿀팁 #여행브이로그 #오다이바 #도쿄공항 #파스모카드

촬영도움 백수진
편집도움 남수민
자막도움 이선화
해피새아 happysaea : 0:23 공항에서 예약한티켓 수령하고, 교통카드 구매
1:48 오다이바로 고고! 도쿄메트로 꿀팁
2:43 오오에도 온천 입장
4:00 먹거리 구경
4:50 인형뽑기이???
5:50 오오에도 온천의 꽃, 야외족욕탕
연두 : 오오에도 온천 진짜 오랜만이네요ㅠㅠㅠ재작년에 갔었는데요 또가고싶네요..
Lion Kim : 뭔 시작 광고가 2번연속나옴 ㅡ.ㅡ
몸몸밈 : 한 명 기준으로 먹고놀고해서 총 얼마정도 쓰셨나요??
신승호 : 6:19 ??
4.15부정선거!중국에한국넘기기 : 온천이 아니고 시장인데요~
채낸들러봉 : 뭐가 혼자놀기여 떼거지로 다니는구만
hoo choi : 중국인+한국인만 득실득실한곳
차라리 히가에리로 하코네 온천 다녀오는게 나음
저긴 한국 찜질방만도 못하고 수질도 굉장히 더러움
gamdong always : 오오에도 온천은 우리나라 찜찔방 같긴하더라구요. 관광객이 엄청 많고 ~~~ 무료셔틀 타고 가도 되요
필라요정 : 오오에도온천은 사랑입니다오❤❤

도쿄 오오에도 온천에서 데이트하다가 울다왔슴다 ..ㅎ... [Ft.다정이] ♥혜서니♥

혜서니 물건들에 마가 낀 날이였어요
여러분 모두 자기 물건을 잘 챙깁시다 허허

♥혜서니♥의 일상 채널입니다.
♥구독을 눌러주시면 혜서니의 일상을 항상 받아보실 수 있어요!♥

혜서니의 다른 영상 보기 ::
www.youtube.com/user/Mr19940711/videos

혜서니 트위치 방송 ::
www.twitch.tv/hyesunee1

혜서니의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hyesunee
쑥빈 : 여름에 가면 안 덥나요?
내일 가는데 갑자기 걱정이....
wada530 : have a good time in japan
루키홍 lookiehong : 우와... 가보고 싶던 곳이에요 ㅎㅎ
까미네 : 아이돌이고뭐고 솔까 혜서니가 젤이쁨 ㅇㅈ?
TV개늑시 : 일본 가고 싶어지네요~~^^
당첨안돼나만 : 목소리가 거의 우는 목소리ㅠㅠ
민찬홍 : 아 우는거...진짜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소희 : 억 저 갔던곳이네요. 겨울에 갔는데 실내에서 야외로 나갔을때 진짜 너무 추ㅜ허서..

+전 9번햄서요
음식도 디게 맛있었어요 타코야키랑 야끼소바등등ㅇ
김유민 : 혜서니님 혹시 권투 배우신 적 없으세요?











자꾸 제 심장을 치시길래
미현 : 아이고,혜서니님 휴대폰진짜 잘챙기셔여ㅠㅠㅜㅜ눙물안타까움ㅠ 오늘도넘나즐거운영상이였습니당❤어김없이미모는열일이시군요ㅋ

일본 도쿄 온천에서 무조건 이득보는 꿀팁 in 오오에도온천|韓国人が初めて温泉に行ってみた!

#일본온천 #오오에도온천
저의 친한친구 병진이가 일본에 놀러오게돼서 처음으로 일본 온천을 (오오에도온천) 체험 시켜줬습니다! 이번엔 또 무슨 꿀팁이 숨어있을까요?!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
INSTA

브레드 // @Brad_kun
https://www.instagram.com/brad_kun/

아유미 // @_ayumish_
https://www.instagram.com/_ayumish_/

병진 // @insider_jin
https://www.instagram.com/insider_jin/
-------------------
밀가루 멤버십 가입 (비하인드 사진 및 자막파일 제공) https://www.youtube.com/channel/UC4YWYyS8bb0W205lLC3kncg/join
----------------------------------------------------------
twich Live stream // bradkun0203
https://www.twitch.tv/bradkun0203/
----------------------------------------------------------

Music
Song: Ikson - Smile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Song: MBB - Feel Good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브레드쿤ブラッドくん bradkun : 다음화 꽃놀이 / 次話、花見 :

제 절친 병진&아유미와 브레드쿤 채널 최초 야외 방송 진행해 봤습니다!! ㅎㅎ 도쿄에 있는 '오오에도온천'에 가실때는 적용되는 꿀팁입니다 ! 첫야외 촬영 진행이라 부족한점이 많았지만 끝까지 재밌게 시청해주셨으리라 믿습니다! ㅎㅎ 항상 감사드려요 여러분들 ㅎㅎ 인스타 @brad_kun 팔로우 하시면 티져 및 업로드 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僕の仲いい友達ビョンジン&あゆみと大江戸温泉に行ってみました!インスタグラム「@brad_kun」をフォローすると、配信のスケジュールや出演者などの情報をより迅速にお届けすることができます!
도토리 묵 : 오 나중에 일본 여행 가게된다면 꼭 온천 가보고 싶어요 뭔가 목욕하고나서 탁구치는(?) 이미지가 있네여
블냥이 : 6:21 ㅋㅋㅋㅋㅋㅋㅋ 야끼소바는 이름부터가 일본음식인데?
곧미녀노래방 : 야끼소바가 일본요리였어?
.............. (그걸 지금 알았냐는 표정)
스미마셍
ㅋㅋㅋ

표정과 급사과
이거보고 많이 웃었어요
ʏᴜᴋɪ H̆̈ : 와 저도 예전에 갔었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우건 : 쿠폰 프린트는 어디서하나요??
리체 : 브레드랑 아유미 사귀나요?
최정환 : 아유미 이뻐요~~~
2 2 : 진짜 타투가 잇으면 못들어가나요?
김휘겸 : 채널구독한이유 : 아이유가넘 예쁘심

... 

#오다이바온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sw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